매일경제 CEO MBA 2기 입학식 개최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23-06-10 13:08 조회119회 댓글0건본문
매일경제 CEO MBA 최고경영자과정 2기 입학식이 지난 21일 광진구 시니어타운인 더클래식500 2층 아젤리아홀에서 개최됐다고 27일 밝혔다.
이날 입학식에는 매경미디어그룹 매경비즈 장종회 대표와 박갑주 교육과정 학장(건국대 교수) 등 내외빈과 김철호(지링크 로지스틱스 대표이사) 1기 원우회장 및 회장단과 2기 입학생들이 참석했다.
2기 교육생들은 대기업 임원, 정부기관 대표, IT회사, 금융회사, 유통회사, 서비스 관련회사, 제조회사, 건설회사, 부동산 관련회사, 물류회사, 레져 관련회사, 광고회사, 의류회사, 변호사, 세무사, 변리사 등 다양한 기업의 CEO와 임직원들로 구성되어 있다.
매경비즈 장종회 대표는 축사를 통해 “매일경제 CEO MBA 최고경영자과정에서는 미래의 부와 기회를 선점할 수 있는 핵심적인 지식과 정보를 교육할 예정이다. 비즈니스 현장에서 바로 적용할 수 있는 현실적이고 실전적인 정보와 지식으로, CEO가 미래 경쟁력을 향상시키는데 필수적인 내용”이라고 전했다.
교육을 총괄하고 있는 박갑주 학장은 “인터넷과 스마트폰에 이어 앞으로 챗GPT가 비즈니스 환경과 일상생활에 엄청난 변화를 가져오게 될 것이다. 이번 교육과정의 주요 교육내용은 이미 다가와 있는 미래의 부와 기회를 선점할 수 있는 혜안(Insight)과 비즈니스 해법을 제시하는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다. 경영전략과 혁신 비즈니스 분야의 저명한 전문 교수진을 통한 체계적인 교육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매일경제 CEO MBA 최고경영자과정 2기은 매주 화요일 오후 6시30분~9시30분에 광진구에 위치한 더클래식500에서 2023년 3월 21일(화)부터 7월 18일(화)까지 강의를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포털사이트에서 매일경제 CEO MBA 최고경영자과정 홈페이지와 블로그를 검색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