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창조CEO아카데미
· 공지사항
· 핫뉴스
· 강의실
· 홍보실
· 정보마당
- 세미나ㆍ행사정보
- 경영이야기
- 부동산 자산관리 CEO
- 지혜의 샘
- 스피치ㆍ협상 자료
- 부동산ㆍ건설 정보
- 100세 건강코너
- CEO 추천도서
 
 
부동산 자산관리 CEO


마케팅 전략

마트를 지하철로 옮긴 홈플러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15-04-17 17:27 조회932회 댓글0건

본문

마트를 지하철로 옮긴 홈플러스

 

이마트의 경쟁사인 홈플러스 또한 QR코드를 이용한 모바일 마케팅을 진행

홈플러스는 이마트에 비해 체인점 수가 부족한 상태, 홈플러스의 낮은 소비자 접근성은 매출규모 감소로 이어짐

이를 개선하기 위해 홈플러스는 매장에서 판매하는 상품의 이미지와 QR코드를 이용해 매장을 지하철 승강장에 설치, 소비자가 상품 옆에 표시된 QR코드를 스캔하게 되면 자동으로 온라인 장바구니에 물건이 담기게 되어 스마트폰으로 편리하게 주문과 결제를 진행할 수 있도록 함

결과적으로 약 10,000명 이상의 소비자가 스마트폰으로 홈플러스 사이트를 방문하였고 가입자수는 76% 증가함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